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전설 등급 영웅 베카 홍보 동영상 공개

2021년 09월 10일 13시 59분 05초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홍보모델 가수 김종국과 전설 등급 영웅 캐릭터 ‘베카’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 밝혔다.

 

홍보모델 김종국과 신규 전설 영웅 캐릭터 베카의 환상 케미가 돋보이는 총 9편의 홍보 동영상은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전략적 요소와 함께 신규 영웅 캐릭터 베카의 주요 특징 등 새롭게 업데이트된 게임의 주요 내용 전달에 초점을 맞추며 촬영되었다.

 

이 가운데 총 32초 분량으로 제작된 첫 번째 영상 내용을 살펴보면, ‘좀비와 맞서 싸울 강한 남자’라는 문구가 영상 첫 시작부터 강렬하게 새겨지며, 가슴을 자극하고자 벤치프레스 기구에 앉아 고중량을 들어 올리는 김종국의 모습이 비치며 시작된다.

 

일반인이라면 상상도 못 할 고중량으로 단련하던 김종국이었지만, 옆에서 이 광경을 지켜보던 금발의 여인은 “여보세요, 이래서 좀비랑 싸우겠어?”라고 말하며 즉석에서 중량 280kg의 원판을 들어 올리는 괴력을 발휘한다.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현실과 마주한 김종국은 자신보다 고중량의 무게를 치는 그녀를 향해 “완전 내 스타일이야!”로 답하며 한눈에 반하게 된다.

 

김종국을 반하게 만든 금발 여인의 정체는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전설 등급 영웅 캐릭터인 베카로서, 능력치 기준 5성급의 전설 등급 가치를 지녔으며, 전투 효율성부터 공격, 지능, 방어, 체력, 속도 등 모든 스테이터스가 만능에 가까운 능력치를 보유했다.

 

영상 말미에서 김종국은 베카를 허벅지 단련용 레그프레스 위에 올린 채로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준비된 ‘무료 200회 연속 뽑기’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200회 연속 무게를 치는 건장함을 과시하며 마무리한다. 이처럼 영상 대부분은 헬스 컨셉으로 제작,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1주년을 코믹하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종국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접속만 하더라도 200회 연속 무료 뽑기가 가능하며, 공식 카페 내 1주년 축하 게시판에 메시지를 전달하는 ‘1주년 공모전 이벤트’, 김종국의 모습을 SNS에 공유한 유저에게 신세계상품권, 자원 아이템을 증정하는 ‘홍보모델 공유 이벤트’, 서비스 1주년 동안 가장 최고의 순간을 공유하는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최고의 순간’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이중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유저들이 가장 큰 관심을 보일 이벤트는 ‘궁극의 생존 키트 참여 인증’이 될 전망이다. 이벤트 내용을 공유해 지원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만 하더라도 훈련 스피드업, 에픽 수색 지도, 건설 스피드업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의 스포츠카도 경품에 포함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의 큰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