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싱: 그레이 레이븐, 신규 버전 업데이트 ‘흑성 추락’ 진행

2021년 09월 08일 13시 48분 21초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신규 업데이트 ‘흑성 추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구조체와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가장 먼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에는 이용자가 ‘기본 캐릭터 연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A급 구조체 ‘와타나베-숙성’과 ‘아이라-일채’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6성 무기 와타나베-숙성의 전용 무기 [진명자]와 ‘아이라-일채의 전용 무기 [위자], 신규 6성 의식 [바슬론], 신규 코팅 [황야의 훈련], [하늘 끝의 예행], [모험가], [보랏빛 토끼], [암영의 첨병], [종말의 여행], 신규 가구 세트 [홍차 한잔] 등도 함께 선보인다.

 

‘흑성 추락’ 버전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챕터 9장 ‘흑성 추락’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외전에서는 ‘와타나베 외전 [육지로 떨어지는 별]과 아이라 외전 [커튼과 캔버스]를 만나볼 수 있고, ‘질량 유실’을 통해서는 일반/도전 등 2가지 전투 모드로 반복해서 도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의 신규 콘텐츠 ‘바벨탑 프로젝트’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선택하여 클리어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신규 BOSS스테이지 ‘검은 섬광’에서는 첫 클리어 시 블랙카드 및 [이중합 결정체] 등의 보상을, ‘일지 보상’에서는 일정 수량의 전투 일지를 특정 보상과 교환할 수 있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수집한 [이중합 샘플]을 사용하여 [이중합 결정체]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정거장 보급소’, 이중합 결정핵을 사용해 [구조체: 와타나베-숙성]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중합체 색층분석 실험’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버전 업데이트와 추석 대명절을 기념한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등도 계획하고 있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한달도 채 되지 않아 국내 누적다운로드 50만을 돌파하며 2021년 주목할 만한 기대작 중 하나로 등극했다. 중국과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서버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이 게임은 국내에 출시되기 전 이미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을 달성한 화제작으로 평가받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