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

2021년 09월 01일 18시 00분 14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일, 프렌즈게임즈(공동 대표 정욱, 송계한)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사전 예약자 수가 18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게임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이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해 나가는 재미가 특징이다. 특히,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 경험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석권을 기념해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 ‘보석’ 1,000개를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흥행에 이어,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이용자 저변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