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하이스피드 액션 고스트러너, 첫 DLC '윈터 팩'

첫 DLC는 외형 팩
2020년 12월 18일 11시 13분 18초

올인!게임즈와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하드코어 액션 게임 '고스트러너'의 추가 컨텐츠 윈터 팩이 금일(17일) 출시됐다.

 

고스트러너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의 미래에서 거대한 다르마 타워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하이스피드 하드코어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최첨단 블레이드 파이터 '74번 고스트러너' 잭으로 플레이하며 키마스터라 불리는 마라의 하수인들을 처치하고 인류 최후의 피난처인 다르마 타워 밑바닥에서 정상까지 올라 최종적으로 마라에게 대적하는 여정을 다루고 있다.

 

고스트러너는 사이버펑크 분위기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신작이다. 세계가 멸망한 뒤 거대한 빌딩 다르마 타워에 팽배한 폭력과 지배자 키마스터 마라의 냉혹한 독재가 군림하면서 다르마 타워의 질서가 대체되며 인류는 위기에 빠져들고 만다. 여기에 대항하는 것이 바로 74번 고스트러너 잭이다. 만신창이가 된 상태로 정신을 차린 잭은 온갖 구조물을 벽으로 삼아 타넘으며 단분자 칼날을 휘두르고, 초인적인 반사신경으로 총알을 피해 다양한 특수 기술을 구사하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끈다.
 

 

 

 

플레이어는 다르마 타워 설립 당시부터 키마스터 마라와 함께 활동을 해오다 배신당한 아키텍트의 편에 서서 마라와 대적하며 다양한 능력을 여유 슬롯에 탈부착해가며 속도감 있는 전투를 해나가게 된다. 전체적으로 하이스피드 하드코어 액션의 이름에 걸맞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사실 그렇게까지 길지는 않은 플레이타임과 적은 도전요소에 아쉬웠던 이들을 위해 17일 무료 컨텐츠 업데이트로 하드코어 모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첫 DLC로 출시된 윈터 팩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많은 고스트러너 팬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스토리 관련 DLC가 아니라 외형 꾸미기 패키지다. 윈터 팩을 구매하면 얼음 도신에 붉은 손잡이로 대비되는 색을 배치해 디자인 된 검 '콜드 스냅'과 얼어붙은 손끝, 붉은 페인팅 위에 의외로 앙증맞은 크리스마스풍 문양이 장식된 장갑 '콜드 블러드'를 획득할 수 있다.

 

고스트러너를 이미 플레이해본 사람은 알고 있겠지만 간혹 헤메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윈터 팩을 구매하고 게임 내에서 T 버튼을 눌러 무기고에서 검의 외형을 변경 가능하며 그 옆의 장갑 메뉴에서는 이번에 획득할 수 있는 콜드 블러드를 장착할 수 있다.​ 

 


 


 


검신에 냉기가 감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