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앤파이터, 대규모 넥슨캐시 이벤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2023년 11월 23일 13시 03분 34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자사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에 신규 부하 캐릭터와 ‘요새’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넥슨캐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부하 캐릭터로 ‘페이버릿(에픽)’과 ‘장용(전설)’ 2종을 선보였다. ‘페이버릿’은 밤 시간에 공격력이 증가하는 상태이상 특화 원거리 서포터이며, ‘장용’은 온갖 무기를 취급하는 수상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이자 각종 정보를 수집하는 정보 상인 컨셉으로, 스킬이 발동되면 적 위치에 자판기를 떨어트려 피해를 입힌다. 신규 부하 업데이트와 함께 최상위 등급 40레벨 ‘에픽’ 장비와 신규 ‘18챕터’ 에픽 미션을 선보였다. 이번 챕터는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정신병동 콘셉트로, ‘성령 미스마’가 최종 보스로 등장한다.

 

또, 제한시간 내 미션을 수행하는 로그라이트 던전 콘텐츠 ‘요새’를 오픈했다. 에픽 미션 ‘18 챕터’ 완료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새 구역에 입장할 때마다 각종 디버프 효과가 부여되기 때문에 각 구역의 보스를 물리치거나 클리어하여 획득한 버프 효과를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요새’ 클리어 시, 40레벨 에픽 장비와 제작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마석 2종 (일반 마석/순도 높은 마석)도 획득이 가능하다.

 

넥슨은 내년 2월 29일까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넥슨캐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3일 이후 생성된 계정으로 각종 미션을 완수하면 1인당 최대 3만원 상당의 넥슨캐시 쿠폰과 플레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 다양한 인게임 미션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랭크 결투장 이벤트인 ‘정상을 향한 한 걸음’과 ‘도시 순찰 임무 주사위 이벤트’,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를 선물하는 ‘GS25 도장 깨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빌딩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내 개발자 편지를 통해 추후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고 ‘원정’, ‘파견’ 등 기존 콘텐츠 보상 상향과 편의성 개선 계획을 밝히며 적극적으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