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신규 천사형 정령 ‘유리아’ 추가

2023년 10월 19일 14시 01분 47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9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천사형 정령 ‘유리아’를 업데이트했다.

 

‘유리아’는 세상의 끝을 알리는 ‘다섯 번째 나팔’에서 탄생한 정령이자, 태양의 나라 ‘솔레이’ 왕국의 여왕이다. 이 정령은 ‘메피스토펠레스’와 함께 구원자를 소환한 세계관의 주요 인물로 메인 스토리 시작 단계부터 등장한 바 있다.

 

아군의 체력 회복과 받는 피해 감소는 물론, 공격력과 가속 증가 등 전방위적으로 아군을 보조하는 스킬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유리아’ 업데이트와 함께 11월 9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특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악령토벌: 아야메’를 재오픈한다. 또 이중 게이트의 난이도를 18단계까지 확장하고, 11월 1일까지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다채로운 타입의 정령 ▲전략적 요소가 가미된 콘텐츠 ▲’웨딩’, ‘학교’ 등의 테마를 담은 이벤트가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