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샛별의 등장' 초대 이벤트 전개

2023년 07월 31일 13시 12분 17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가 2023년 7월31일 점검 후부터 8월14일 점검 전까지 초대 이벤트인 '샛별의 등장'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계정레벨 30 이상인 유저는 이벤트 화면에서 자신의 초대코드를 확인해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할 수 있다. 신규 또는 계정레벨 30 미만인 유저가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두 명 모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초대를 수락한 신규 또는 30레벨 미만 유저는 30레벨 달성 시 추가로 '교단의 축복 보상을 통해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소울타이드는 또한 이번 점검에서 새로운 구성으로 알차게 담은 신규 월정액 실속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시 즉시 문스톤 60개를 획득하며, 추가로 30일 간 매일 문스톤 3개와 유적 보물상자 1개를 얻는다. 30일 간 '무한한 여행' 칭호도 사용할 수 있다. 인형들과의 생활공간인 저택에서 실험실 정련석 보관치 및 임무 무료 갱신횟수도 증가한다.

 

이와 함께 만월의 전당 소환에는 인형 '라비라'와 '하가쿠레 루리'가, 별의 전당 소환에는 SSR 서번트 '멸탄의 사수'(물리)와 '역행이 소녀'(치유)가 등장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