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가르드, 2월 8일 출시 확정

2023년 02월 03일 13시 31분 46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의 2세대 한손액션 MMORPG ‘데스가르드’를 2월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일 출시를 예고한 ‘데스가르드’는 업그레이드된 2세대 한손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2세대형 세로형 MMORPG 시스템을 채택해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와 게임성을 제공하며, 손쉬운 조작감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핵앤슬래시를 즐기도록 했다. 가로 세로 화면 전환 모드를 함께 제공하므로 더욱 깊이 있는 몰입감과 섬세한 컨트롤을 경험할 수도 있다.

 

신과 악마가 등장하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전 세계의 신화와 전설 속 인물이 영웅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쾌속 성장 시스템을 이용해 빠르게 육성 후 탱커, 딜러, 서포터 역할로 나뉘는 이들 영웅을 3명까지 조합하고, 직접 전투에 참여하지는 않지만 보조 역할을 하는 6명을 협력 배치해 최강의 스쿼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핵앤슬래시 방식의 몰이사냥을 즐기면서 액션쾌감을 느낄 수 있고, 변신 시스템을 이용하여 더욱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거대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길드대격돌,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하는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 레이드 등을 통해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2세대 한손액션 MMORPG 데스가르드를 2월 8일 출시한다”라며, “현재도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꼭 참여하셔서 보상을 받아보시길 바라며, 데스가르드의 매력을 온전히 보여드리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