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풍성한 새해 혜택 마련

2022년 12월 29일 13시 02분 59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풍성한 새해 혜택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혜택 및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새해 축제로써 매일 로그인 시 금화 보상을 지급하며, 적군 진영에 따라 자신만의 전용 진용을 조합하여 일일 도전에 성공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영웅집결, 강산 유람에서 제공하는 복주머니를 통해 금화 및 축하카드 주는 강산의 보물, 축하카드를 각종 아이템과 교환하는 새해 상점을 오픈한다.

 

또한, 오는 29일 출석 체크, 금·은인장 수령, 모집 시 명장 획득 등을 통해 쌓는 구현령을 업데이트한다. 일정 수량의 구현령으로 현재 및 이전 시즌의 원하는 장수를 모집하는 신규 인재모집 시스템으로 이전 상황까지 누적해서 반영한다.

 

오는 30일에는 공성을 기획하며 전투 계획을 세우는 등 다른 동맹원과 함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2022년 한 해 동안 고생한 동맹 관리자를 위해 특별한 연말 감사선물을 제공하고, 다음 달 1일부터 2일까지 능통, 방통, 손상향 등 시즌 2와 3에서 주력 장수로 활약한 한정 무장 패키지 및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새해맞이 2022년도 삼전 키워드를 함께 공유하는 삼전&2022년도 키워드를 통해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커피 및 케이크 기프티콘 등을 추첨으로 제공하며, 연말 특별 선물로써 지난 여름 진행한 삼전 아트 창작 이벤트에서 영감을 얻어 OGQ와의 협력으로 출시한 삼전 스티커를 오는 28일부터 무료로 배포한다.

 

아울러 오는 31일 새해 한정 테마 서버를 오픈한다. 아프리카BJ이자 ‘삼국지 전략판’ 베테랑 이용자로서 활약하고 있는 BJ 견희를 초대하여 패업 달성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는 모습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해 테마 서버에서 제공하는 전용 혜택까지 준비했다.

 

2023년을 화려하게 시작할 준비를 마친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마다 재미있어지는 삼국 SLG이다. 매번 풍성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전략 시스템을 추가하면서 색다를 재미를 추구하며, 시즌제 운영을 안정적으로 정착시키면서 글로벌 7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진정한 글로벌 삼국지 게임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