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영웅 2종 등장

2022년 12월 13일 13시 42분 51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케플레테’와 ‘힐데가르트’가 등장한다. 케플레테는 생명 공학 분야에 뛰어난 기술을 가진 연구원 캐릭터다. 딜러 포지션으로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신의 지능을 높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힐데가르트는 힐러 포지션에 걸맞게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유용한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어 전력 상승의 핵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 확장도 눈에 띈다. 리그전 콘텐츠는 다양한 영웅들이 활약할 수 있도록 3 종류로 진행된다. 기존 ‘메이저 리그전’ 외에 세컨드임팩트와 퍼스트임팩트 영웅만 참여할 수 있는 ‘세컨드 리그전’과 퍼스트임팩트 영웅만으로 전투를 벌이는 ‘퍼스트 리그전’이 추가된다. 리그전 별로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할 수 있어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길드원들과 함께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 ‘길드 돌격대’와 ‘드래곤 블레이즈’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는 ‘별의 기록’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루비 1,000,000개’, ‘더블 영웅 카드 소환권x5(T.Impact)’, ‘메모리얼 소환석 10개’를 선물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300,000개’와 ‘영웅 강화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엘 가이아 무기/갑옷 소환권’, ‘스페셜 영웅 카드 x3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주르반의 보물 상자’와 ‘가이아의 혼’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적염의 벨페고르’ 이벤트는 이번 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