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올스타즈,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 선정

2022년 11월 03일 14시 06분 51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구글 플레이의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매년 말 ‘베스트 오브 어워즈’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과 앱을 발표한다.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은 온전히 구글 플레이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이달 14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최종 우승작은 이달 30일 공개된다.

 

후보에 오른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수집형 RPG다. 워커로 가득한 세상에서 벌이는 생존자들의 사투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였다. ‘워킹데드’ 코믹스의 인기 원작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게임에 등장해 한층 확장된 워킹데드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 달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인기상 후보 선정과 관련해 이달 30일까지 공식 포럼과 트위터에 공개된 쿠폰으로 ‘성향 선택 모집권’을 얻을 수 있다.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원작자도 극찬한 아트와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 원숙한 운영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