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모바일: 디 오리진, 시즌2 시작

2022년 10월 13일 15시 54분 32초

엔트런스(대표 김병수)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초 시즌제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디 오리진’이 시즌2를 시작한다.

 

‘DK모바일: 디 오리진’은 지난 6일 시즌1을 성황리 종료하였으며, 새로운 시즌을 위해 일주일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시즌 종료와 함께 이용자들의 캐릭터 정보를 모두 초기화했기에 시즌2는 앞선 시즌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여 자유롭게 진행 가능하다.

 

‘DK모바일: 디 오리진’의 가장 큰 특장점이었던 게임 내에 유료 상품이 완전히 없다는 점 역시 그대로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DK모바일: 디 오리진’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변신, 마법인형에 소울 시스템과 포인트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정령탑과 루멘탑을 새롭게 개선하여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엔트런스의 김연수 PM은 “시즌1이 기대보다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시즌2 준비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며,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DK모바일: 디 오리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