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신규 캐릭터 센 언니 ‘클라우디아’ 업데이트

2022년 09월 15일 13시 39분 26초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신규 레플리카 ‘클라우디아’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합류한 ‘클라우디아’는 헬가드 익스큐셔너로서 명예를 중시하고 약자를 보호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캐릭터이다. 파괴력이 높아 적의 방어를 약화시키고 자신의 작전 능력까지 높일 수 있는 예리한 칼 ‘홍련검’을 사용하여 적을 상대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지역 ‘인공섬’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인공섬’에는 골드코어, 블랙코어, 또는 희귀 자원 레드코어가 매장되어 있어 탐색하기 좋은 곳이며, 일정한 탐색율에 도달하면 나만의 섬을 만들 수 있는 건설 기능도 체험 가능하다. 이외, 최고 15회 무료 뽑기 기회를 획득할 수 있는 유저 복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10월 5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레플리카 캐릭터 ‘클라우디아’와 한정 무기 ‘홍련검’ 획득 확률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누적 로그인 최대 7일 달성 시 골드, 레드코어, 무기 돌파 옵션 상자, 원소 광석 상자를 모두 지급하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와 매일 3명의 신비로운 손님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매출을 올리면 레드코어, 특수증서, 한정 칭호 등 보상을 제공하는 아이다 카페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지난 8월 11일 글로벌 출시 후 대부분의 국가에서 iOS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으며, 빠른 페이스로 전 세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S-Fantasy 오픈월드 RPG다.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높은 자유도의 탐색 플레이, 시원하고 통쾌한 전투 시스템, 매력 넘치는 캐릭터 등 풍성한 콘텐츠와 매력으로 환상을 초월하는 모험의 세계를 선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