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즈, 삼국지 RPG의 다크호스 ‘갓삼국’ 공개

2022년 08월 12일 14시 25분 05초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기업 아이스버드 게임즈(IceBird Games)는 새로운 삼국 RPG ‘갓삼국’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 발표된 ‘갓삼국’은 중국에서 텐센트가 먼저 선보인 삼국 RPG다. 삼국지 역사를 생생하게 담아 인기를 끈 중국 드라마 ‘풍기낙양’, ‘장안십이진’ 작가 ‘마보융’이 게임 스토리에 직접 참여해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홍보모델에 ‘양조위’, 배경음악 작곡에 ‘음양사’, ‘고스트 오브 쓰시마’로도 이름 높은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참여한 대규모 게임 프로젝트이다.

 

이용자는 개성 강한 삼국 장수를 조합하여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실사 그래픽 월드에서 역사 속에서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수집하고 조합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편적인 콘셉트 이미지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동물적인 요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장수를 만날 수 있다.

 

메타에 맞는 조합 효과, 조합 효과에 가장 부합하는 캐릭터, 조합을 보강하는 시너지 효과 등을 고려하여 나만의 최적화된 덱을 짤 수 있고, 이를 기반으로 메인 스토리 및 공성전, 보스전, 기능 건설, 보물 찾기 등 시나리오 콘텐츠와 공성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장수 외에도 영지, 장비, 신기, 병사, 진법 등의 성장을 통해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