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영상 ‘배타고 세계 속으로’ 공개

2022년 08월 08일 14시 57분 31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현재 그랜드 론칭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자사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영상 콘텐츠 시리즈, ‘배타고 세계 속으로’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배경이 되는 유럽의 주요 바다를 소개하는 ‘배타고 세계 속으로’ 시리즈는 지중해편, 흑해·에개해편, 북해·발트해편 총 3편으로 구성되었다. 영상에서는 게임에 생생하게 구현되어 있는 항구, 범선, 랜드마크와 함께 각 바다에 얽힌 교역품과 관련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이다. 원작을 충실히 계승하는 한편 세계 각지의 항구와 100여개 이상의 랜드마크를 언리얼엔진4의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시간과 계절에 따라 빛과 그림자가 실시간으로 변하는 ‘디퍼드 랜더링’ 기술을 적용해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디퍼드 랜더링 기술이 적용돼 낮과 밤, 계절에 따라 빛과 그림자가 실시간으로 변하는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이용자는 정교하게 구현된 바다와 항구를 탐험하며 식료품,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의 교역품을 거래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교역품의 가격은 각 지역의 역사적, 문화적, 교역 거리 등의 가치에 의해 결정되며 이용자를 이를 통해 이윤을 남기며 부를 축적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올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선단명(닉네임)과 서버를 사전에 선점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