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 캠페인 실시

2022년 07월 29일 18시 42분 38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린세스 페스’는 신규 한정 캐릭터 ‘레이(프린세스)’를 비롯해 강력한 ‘프린세스 페스’ 한정 캐릭터들이 재등장하는 캠페인이다. 추가로, 해당 캠페인 기간 중 3성 캐릭터들의 출현 빈도수도 증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레이(프린세스)’는 중열에서 바람의 칼날을 거느려 격전을 유려하게 정복하는 폭풍 날개의 검사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글로리어스 템페스트’로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하고 공격 대상이 많을수록 크리티컬 시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여기에 더해, ‘프린세스 페스’가 종료되는 8월 1일부터 신규 한정 캐릭터 ‘에리코(여름)’을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에리코(여름)’는 중열에서 불꽃을 두르고 땅거미를 수놓는 한여름의 파괴자다. 두 가지의 스킬로 상대방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대미지양에 따라 크리티컬 상승이 연장되는 유니온 버스트(필살기)로 눈앞의 적을 제압한다.

 

오는 12일까지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인 ‘엔드리스 서머 프로듀스 둘이 독점한 한여름의 파라다이스’가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길드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인 ‘에리코’와 길드 ‘라비린스’의 ‘시즈루’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이오’와 ‘미사키’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 가능하며, 경험치도 1.5배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