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2, 전략적 재미 더한 ‘홈런 로얄 시즌 2’ 업데이트

2022년 07월 27일 13시 44분 36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인기 콘텐츠 ‘홈런 로얄’에 전략적 재미 요소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홈런 로얄’은 실시간으로 유저 간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컴프야2022’의 대표 대전 콘텐츠로, 간단한 터치만으로 시원한 타격감과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략적 재미와 편의성을 한층 높인 시즌 2로 돌아왔다.

 

먼저, 최대 6명이 참여해 매 라운드별 최저 등수 1명이 탈락하고 최후 1인이 남을 때까지 진행되는 대결 방식에 신규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보너스 점수가 부여되는 ‘버프 스킬’과 경쟁자의 점수 획득량을 낮출 수 있는 ‘디버프 스킬’, 이롭지 않은 효과를 없애는 ‘디버프 해제 스킬’이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는 승부가 끝날 때까지 긴장감을 높여줄 전략적인 스킬 사용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거나 역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

 

플레이 편의성 증대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기존 낮 시간대 보다 투구가 보다 명확하게 보일 수 있는 밤 시간대의 환경으로 UI를 변경했다.

 

이 밖에도, 실제 KBO리그의 스케줄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리그 모드’의 최상위 버전인 ‘하드 모드’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유저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높은 난이도의 리그 모드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공략에 따른 더욱 큰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이번 ‘홈런 로얄 시즌2’ 오픈을 기념해 미니 게임도 즐기면서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8월 24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하고 빙고판을 완성하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 2명을 영입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보상으로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