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추가 및 정착 지원 업데이트 진행

2022년 07월 14일 13시 55분 49초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형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가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트라하 인피니티’에는 신규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추가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트라하 인피니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클래스 ‘스트라이커’는 호쾌한 타격감이 강조된 캐릭터다. 육체의 한계를 뛰어넘은 격투의 달인 ‘스트라이커’는 숨 돌릴 틈 없는 재빠른 연타와 온몸이 진동하는 묵직한 한방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트라하 인피니티’에는 신규 대륙 ‘드베른’도 추가된다. 사모드, 스웨니아에 이은 3번째 지역 ‘드베른’에는 강력한 사냥터가 추가되며, 솔로 던전과 파티 던전, 시간제 던전, 무한의 탑 등 4개의 던전이 확장된다. 또한, 탈 것과 펫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탈 것 ‘베티’와 펫 ‘타이’는 전설 등급으로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트라하 인피니티’는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 기존 이용자 모두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에게는 원활한 정착을 위한 유일 장비와 소환권 1,100장을 지급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핫타임 버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트라하 인피니티’는 6번째 신규 서버 ‘루츠’도 오픈한다. 신규 서버 ‘루츠’에서는 이용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존 서버보다 높은 버프로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소환상점에서 장비, 동료 소환 시 높은 등급(희귀~유일 등급) 확률이 2배로 상승하는 ‘확률업 이벤트’도 마련된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