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그룹 ‘퍼스트 뱅가드’ 업데이트

2022년 07월 01일 14시 04분 16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 그룹 ‘퍼스트 뱅가드’ 6인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퍼스트 뱅가드 소속의 검사 ‘미누아’는 부모님에게 가문 특유의 검술을 물려받았으며, 매우 뛰어난 재능을 가진 5성 마법형 용병이다. 미누아의 조력자 ‘미카렌’은 미누아의 친동생으로, 새침하고 도도한 성격을 가졌다.

 

5성 방어형 용병 ‘캉’은 예거 출신으로 엄청난 괴력을 자랑하는 전사이다. 실리온과의 비무에서 패한 후, 그녀를 동경해 스스로 퍼스트 뱅가드에 입단한다. 그의 조력자 ‘리타’는 캉의 친누나이며, 호탕하고 쿨한 성격을 가진 전사이다.

 

‘케이케’는 4성 마법형 용병으로 퍼스트 뱅가드의 과학자이다. 공감 능력이 크게 결여된 미치광이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그녀의 조력자 ‘페스트리아’는 황혼 교단의 마을 폭파 실험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로, 저주받은 힘을 가지고 있는 마법사이다.

 

이와 함께 용병의 특정 능력치를 더 강화시킬 수 있는 세트 효과 ‘외면’과 ‘리안 공화국’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용병 ‘미누아’, ‘뮤즈’, ‘케이케’가 함께 전투에 출전 시 공격력이 증가되며, ‘캉’, ‘아이작’, ‘유리아’의 경우 생명력이 높아진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7월 14일까지 각성 수정 동굴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비용이 다이아 10개에서 골드 1개로 할인되고 캠페인, 결투장, 월드아레나 등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썸머 칵테일’을 사용해 슈타인 잉크, 레드 슬라임, 룬 조각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비의 섬 약탈 승리, 월드 아레나 참여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고 빙고를 달성할 경우 전설 스킬 전수권, 5성 스킬북, 5성 조력자 선물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썸머 빙고 이벤트’가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