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의 전투로 한계를 뛰어넘다,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프리뷰
2020년 03월 10일 14시 37분 59초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신규 리그 ‘환영’으로 다시 돌아온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3개월 단위로 제공 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리그'로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되는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다. 매 시즌별로 제공하는 핵심 콘텐츠가 매번 새롭게 변하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오는 3월 14일 출시되는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은 국내 정식 서비스 이후 4번째 시즌으로,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투'를 모토로 핵앤슬래시 장르의 핵심 재미인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과 보상 그리고 캐릭터 성장이라는 원초적 재미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올 봄, 광기의 전투 한복판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 깊게 생각하지 말고, 전투 오로지 전투


2020년 첫 리그인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에 집중하는 전투 중심의 리그로 정의된다.

 

갈수록 강해지는 몬스터들을 한번에 쓸어버리고, 보다 강한 보상을 획득 함으로써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핵앤슬래시 장르의 교과서적인 공식을 충실히 따르는 것이 핵심이다.

 

개발사인 그라인딩기어게임즈 역시 전투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더욱 강한 보상과 성취감을 제공한다는 기본 원칙에 충실함으로써 전투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할 것을 예고했다.

 

이를 위해 각각의 전투 및 맵을 탐험하는 과정에서 복잡한 퍼즐 요소는 과감히 배제했으며, 과거 큰 인기를 모은 ‘군단’ 리그와 같이 전투 그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쉴틈없는 전투 그리고 전투

 

# 악몽으로 뒤덮힌 세계, ‘환영’ 속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리그의 메인 콘텐츠인 ‘환영의 세계’는 기존의 맵이 점차 짙은 안개로 뒤덮이는 가운데, 새로운 스킬로 무장한 몬스터들과 ‘환영의 세계’ 고유의 신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환영의 세계’의 난이도를 점차 높여나갈 수 있으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보다 짙은 안개 속에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를 물리치고 새롭게 추가된 ‘군 주얼’ 등 더욱더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환영’은 제한 시간 내 최대 20회에 걸쳐 쏟아지는 몬스터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형태로 진행 되며, 마지막에는 보스전을 통해 가장 강력한 도전에 마주하게 된다.

 


안개가 짙어질수록 더욱 강한 몬스터를 마주한다


# 캐릭터 성장의 한계를 뛰어넘다!

 

신규 리그 ‘환영'은 핵앤슬래시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인 ‘성장’의 재미도 한 층 업그레이드한다.

 

가장 큰 변화는 바로 패시브 스킬을 확장할 수 있는 ‘스킬 군 주얼 시스템’으로, 피해와 범용 그리고 생존 등 크게 3가지로 구성된 ‘군 주얼’을 ‘환영의 세계’에서 획득해 장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최대 280종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여기에 새롭게 추가되는 ‘칼날 폭격’, ‘역학 투사체’ 등의 스킬이 캐릭터 성장의 폭을 더욱 확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확장되는 ‘스킬 군 주얼’ 시스템

 

‘패스 오브 엑자일’은 특유의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캐릭터 빌드 선택이 가능한 만큼, 이번에 추가되는 ‘스킬 군 주얼 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를 키우는 ‘맛’을 한층 더할 전망이다.

 

#3월 14일 토요일 오전 5시, 전투의 막이 오른다

 


환영의 세계, 그 흑막은 과연…

 

3월 14일 출시되는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리그는 현존 최고의 핵앤슬래시 게임이라는 평가에 걸맞게, 끊임없는 전투와 성장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서비스사인 카카오게임즈 역시 이용자 커뮤니티 강화에 나선것도 주목할 만 하다.

 

캐릭터 빌드 정보부터 아이템 거래 시세까지 게임의 거의 모든 정보를 다루고 있는 필수 팬사이트 ‘poe.ninja’의 한국어화는 물론, 보다 풍성해진 공식 홈페이지의 게임 가이드까지 게임의 초보부터 고수에 이르기까지 게임 정보에 보다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