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7일의 도시, 설날 이벤트 및 신기사 각성 7기 업데이트

2020년 01월 16일 15시 29분 21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설날 이벤트 시작과 함께 신기사 각성 7기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설날 이벤트는 1월 16일부터 2월 5일까지(단, 비무대 대난투는 1월 29일까지) 실시되며 ‘비무대 대난투 이벤트’, ‘설날 불꽃 축제’, ‘행복 식당’으로 구성된다.

 

먼저 ‘비무대 대난투’ 이벤트는 신기사들끼리 벌이는 3대 3 토너먼트식 무술 시합으로, 유저들이 실제로 전투에 참여하는 것은 아니고 신기사들의 전투를 관전하는 것이다. 팀 구성은 1팀 당 3명의 신기사로 이뤄지는데, 각 라운드마다 8개의 팀이 참가해 매일 오후 12시에 열리는 예선 승급전과 저녁 9시에 열리는 2개의 결승전 및 1개의 결승전을 거쳐 최종 우승팀을 결정하는 방식이다.

 

유저들은 지정된 시합 시간에 관전(구경)할 수 있고, 끝난 이후에는 ‘회상’을 통한 재방송으로 시합을 보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유저들은 게임 재화를 이용해 그 날의 최종 우승팀을 응원(배팅)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대량의 홍등롱(=설날 이벤트 재화)을 획득할 수 있는데, 중국 서버에서는 이를 위해 유료 재화인 다이아 및 홍등롱을 소비해야 했으나, 한국 서버에서는 다이아 대신 게임 내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큐빅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다음으로 ‘설날 불꽃 축제’는 1월 16일부터 2월 5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접경 도시 하늘에 불꽃을 쏘아 올리는 이벤트다. 불꽃 축제가 열리는 시간 중 밤 9시부터 10시 사이에는 15분마다 초특급 보너스를 터치할 수 있는데, 현금 구매로만 살 수 있는 재화인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행복 식당’은 식당에서 여러 종류의 음식을 준비해 신기사들에게 대접하는 이벤트다. 신기사 ‘시로’와 함께 식물원, 사냥터, 식품점 등의 전투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다음 여러 종류의 식재료를 수집, 이것으로 식당에서 음식을 만들면 랜덤으로 신기사들이 식당을 방문하는데 최초 식사 시 신기사별로 제작된 스페셜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신기사 각성 7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이 적용되는 신기사는 린무, 카지, 가리에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S급 신기사 ‘헬가, 린무’와 A급 신기사 ‘사하무, 달비라’ 뽑기에 새로운 방식의 ‘특선 틈새’ 룰을 적용한다. 헬가와 사하무는 1월 16일~27일, 린무와 달비라는 1월 27일~2월 6일까지 이 기간 동안 뽑기에 나타난 확률이 상승하는데, 만일 90회 뽑기를 진행하면 A급 신기사 1명의 완제품이, 180회 뽑기를 진행하면 S급 신기사 1명의 완제품이 무조건 지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