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마일리지 시스템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

2020년 01월 14일 13시 18분 31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4일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마일리지 시스템을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개선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운명(★5) 및 전설(★4) 등급 영웅 캐릭터를 영입하거나 합성할 수 있는  신규 마일리지 시스템을 추가하고 ‘고급 10연속 영입’ 기준으로 10회당 운명(★5) 등급 캐릭터 확정권을 소급 적용한다.

 

해당 마일리지 시스템은 지난해 11월21일 게임이 출시된 시점부터 일괄 소급 적용되어 보다 다양한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신규 콘텐츠 ‘창조의 끈’을 추가, 운명(★5) 등급 캐릭터 ‘레이켈’ 및 ‘시어칸’, ‘엠마’를 비롯해 ‘리드마리’ 및 ‘오타르’ 등 전설(★4) 등급 캐릭터를 게임 내 전용 코스튬인 ‘페이트코어’를 착용한 상태로 영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시스템인 ‘비공단’간 협력 플레이를 강조한 ‘비공단 대전’ 콘텐츠를  선보인다.

 

‘비공단 대전’은 비공단원간 협력 플레이를 통해 상대 비공단과 우열을 가리는 것이 특징이며, 보다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베타 버전 형태로 오는 20일부터 오픈된다.

 

라인게임즈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가 획득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의 최대 슬롯을 기존 500개에서 1,000개로 확장하고, iOS 버전에 대한 최적화 등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편의성 개선 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