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게임즈,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 첫 공개

2020년 01월 09일 13시 18분 34초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를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칼디아 다이어리’는 귀여운 2D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마물소녀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RPG로 이미 중국을 포함해 대만, 홍콩, 마카오까지 중화권 지역에서 게임성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그림체와 함께 힐링 RPG를 내세우는 점도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에서 견습 조련사가 되어 100여 종이나 되는 매력적인 마물소녀를 수집 후 마물알에서부터 유년기를 거쳐 성년기까지 육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즐기거나 마물목장을 건설하고 자신의 취향대로 꾸미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광활한 필드에서는 각종 히든 미션이 등장하므로 이를 수행하면서 지점 및 CG를 찾고, 다양한 마물이나 캐릭터와 만나 각각의 스토리를 파헤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그래픽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를 통해 이용자가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게임을 처음으로 알리면서 함께 공개한 일러스트는 리안사와 피나, 라미아 총 3종이다. 머리에는 어룡이 붙어있고, 헤엄을 치기위한 지느러미와 발갈퀴가 있는 ‘리안사’는 물 속성으로, 근접공격이 특징인 캐릭터다. 머리에 뿔이 달려있고, 말의 몸에 날개가 달려있는 ‘피나’는 강력한 힘으로 모든 생명을 악마로부터 보호하고 있는 캐릭터로, 물 속성의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파충류 외형을 지닌 ‘라미아’는 마법과 관련된 것을 무척 좋아하는 땅 속성의 원거리 공격타입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를 처음으로 공개한다”라며, “일러스트에서부터 편안함을 주는 게임 칼디아 다이어리가 단순한 힐링만이 아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하는 게임이 되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