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마블, 신규 콘텐츠 ‘슈퍼리그’ 업데이트 진행

2020년 01월 07일 13시 31분 03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캐주얼 보드게임 ‘프렌즈마블’에서 7일(화), 신규 콘텐츠 ‘슈퍼리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리그’는 1:1 매칭 대전으로 새로운 룰과 승리 조건을 도입해, 게임 플레이의 전략성을 한층 강화했다.

 

방문할 때마다 이용자가 보유한 모든 국가의 통행료가 배수로 증가하는 ‘슈퍼 시세폭등’과 지정한 국가에 재개발 배수를 적용해 더 높은 통행료를 징수할 수 있는 ‘국가개발’, 원하는 국가를 즉시 방문할 수 있는 ‘직항 세계여행’ 등 신규 오브젝트를 추가해 전략적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안’과 ‘랜드마크 정수’를 수집 시 ‘콘타워’, ‘콘뮤지엄’, ‘콘스타디움’ 3종의 건물을 원하는 국가에 건설할 수 있는 ‘히든 랜드마크’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3일(월)까지 친구 5명을 초대하면 특별 이모티콘 ‘프렌즈마블로 귀염뽀짝하게!’를 증정하며, 19일(일)까지 잠자는 친구 5명을 깨울 때마다 ‘럭키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21일(화)까지 출석 이벤트 진행 및 ‘슈퍼리그’ 첫 승리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