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7일의 도시, 신기사 ‘쥬쿠’와 ‘알드리치’ 추가

2020년 01월 02일 15시 39분 57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S급 신기사 ‘쥬쿠’와 A급 신기사 ‘알드리치’를 추가하고, 첫 충전 2배 보너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영 속성의 물리 암살 공격에 능한 신기사 ‘쥬쿠’는 세일러 교복에 긴 흑발이 잘 어울리는 닌자 소녀로, 닌자이지만 ‘인술(닌자 특유의 은밀하게 움직이는 기술)’에는 다소 서툴러서 가공할 만한 괴력으로 적을 해치우는 독특한 스타일의 캐릭터다. 각성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영 속성 물리 공격 캐릭터 중에서 데미지가 최상위권에 속한다.

 

강 속성의 마법 사수 신기사 ‘알드리치’는 자신을 뱀파이어라 착각하며 사는 중2병의 남자 고등학생이다. 자기 자신을 뱀파이어라고 생각한 탓인지 교회와 마늘을 엄청 싫어한다. 알드리치의 신기는 마법의 창 ‘브류나크’이며 이것을 적에게 투척해 공격할 뿐 아니라, 투척한 창을 회수해 2차 피해를 가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영원한 7일의 도시’는 1월 2일부터 16일 오전 10시 전까지 ‘환상야화’와 ‘접속보상’, ‘곰순이 모험대’, ‘러브데이 파티’ 등의 이벤트를 실시, 보상으로 특수 틈새 ‘그림자와 빛’에서 무료 뽑기를 최대 18회 할 수 있도록 닌자권을 지급한다.

 

먼저 ‘환상야화’는 신기사 ‘쥬쿠’의 업데이트로 게임의 번외 스토리인 ‘환상야화’에 쥬쿠 전용 챕터 ‘히요리 인법첩’이 추가되는 것인데, 플레이어들은 몬스터 처치 등의 임무를 수행한 후 이를 통해 쥬쿠의 일상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스토리는 총 4개의 챕터로 이뤄져 있으며 모두 클리어할 시 스페셜 CG ‘히요리 인법첩’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위 기간 중 특정 임무를 달성하면 특수 틈새 ‘그림자와 빛’에서 무료 뽑기를 할 수 있는 닌자권 6장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접속보상 이벤트 실시로 1월 2~16일 중, 7일간 로그인을 하면 닌자권 최대 7장을 획득할 수 있다. ‘곰순이 모험대’ 이벤트는 접경도시의 곰순이 신기사 ‘라미아’와 함께 온라인 미궁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로 각종 사건을 해결하고 ‘베어 쿠키’를 획득, 이것으로 이벤트 상점 ‘1월 상점’에서 닌자권, 영혼파편, S급 기억결정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러브데이 파티’는 매일 임무를 수행하고 얻는 ‘편지지’에 메시지를 적어서 7명의 특정 신기사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다. 메시지가 공개되기 때문에 유저들끼리 서로의 메시지를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 수에 따라 랭킹에 오를 수도 있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첫 충전 2배 보너스’를 초기화한다. 이전 구매 기록과 상관 없이 1월 2일부터 각각의 다이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시스템에서 최초로 인식, 1회 한정 보너스가 2배로 지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