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프리시즌 개막

2019년 12월 27일 21시 07분 57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차 프리시즌을 개막한다고 27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는 한국, 글로벌, 아시아, 유럽 4개 서버의 모든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치는 신규 PVP 콘텐츠다. 계정 레벨 60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프리시즌 기간에는 랭킹전만 지원하지만 추후 친선전, 관람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기존 아레나와는 다르게 월드 아레나에서는 ‘픽 & 밴(Pick & Ban)’시스템이 도입되어 보유한 영웅 중 전투에 참가할 5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상대방이 선택한 영웅 중 1명을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게 금지할 수 있어 매 경기 다양한 변수와 치열한 전략 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월드 아레나에서 사용 가능한 9종의 ‘에픽세븐 이모티콘’이 추가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부터 1월 5일까지 장비 무료 해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증가, 각종 재료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가 포함된 특별한 버프도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에픽세븐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 PVP의 재미를 한차원 업그레이드 시켜줄 글로벌 월드 아레나를 마침내 선보이게 되었다. 프리시즌 1차를 시작으로 점차 다듬어 나갈 예정이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더욱 다양한 형태의 파티구성과 전략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