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19, 선수들과 함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 방영

2019년 12월 24일 14시 09분 58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올 한 해 한국 프로야구를 결산하는 방송 프로그램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 B하인드’(이하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를 방영한다.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방송되는 ‘컴프야 포인트 B하인드’에는 2019년 한국 프로야구를 빛낸 선수들이 대거 출연해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숨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그맨 이휘재와 MBC스포츠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가 MC로 낙점된 가운데, 올 시즌 포지션별 점수와 팬 투표 결과를 통해 최종 선정된 KIA 타이거즈 양현종, NC 다이노스 양의지, 롯데 자이언츠 전준우,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김하성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또한, 인기 걸그룹 멤버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을 예고해 특집 방송을 더욱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1년 간의 한국 프로야구를 돌아보며 야구장 안팎에서 일어난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팬들이 궁금해하는 비하인드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주제로 토크쇼가 진행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된 만찬과 함께 자연스런 분위기 속에 출연자들의 입담 대결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본 방송에서는 선수들이 ‘고요 속의 외침’과 ‘노래 제목 듣고 가수 맞히기’ 등 최근 유행하는 예능프로그램 속 게임들에 직접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난해 ‘컴프야 포인트 Baseball 하인드’에서 코믹한 ‘컴프야 포인트 춤’으로 화제를 일으킨 양의지 선수가 다시 한번 출연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컴프야 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로,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점수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프로야구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와 정보를 선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