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게임 스튜디오 만들 것

일론 머스크, xAI로 게임업계 도전장

전기자동차, 스페이스X, 도지코인, AI 등 모험을 멈추고 있지 않은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가 이번엔 게임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리뷰] 메탈슬러그 택틱스

'메탈슬러그'에 SRPG를 녹여냈더니

에이치투인터랙티브는 레이커 스튜디오가 개발한 턴 기반 전략 게임 '메탈슬러그 택틱스' 한국어판을 지난 5일 PS5, PS4, 닌텐도 스위치, PC에 정식 출시했다.

그 감성 그대로

고전 분위기에 신요소 추가, '클락 타워:리와인드'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선소프트가 개발하고 공동 퍼블리싱하는 '클락 타워:리와인드'를 지난 31일 PS5, PS4,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정식 출시했다.

컴투스 인기 모바일 게임, 설맞이 이벤트 ‘풍성’ MO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2-09

워너비챌린지, 밸런타인데이 맞아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 공개 MO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건희 / 2021-02-09

블레이드 & 소울 2, 오후 2시 사전예약 시작 MO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9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조건희 / 2021-02-09

넷마블, 설 연휴 맞아 인기 게임 8종에서 풍성한 이벤트 실시 MO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2-09

그랑삼국, 설날 맞이 신규 초월 장수 4종 추가 MO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에 신규 초월 장수 4종을 추가한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2-09

빛의 계승자, 성장 속도 확 빨라진다 MO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2-09

미르4, 초대형 필드보스 ‘진홍마제 우투칸’ 등장 MO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가 9일(화) 초대형 필드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조건희 / 2021-02-09

설 연휴, 게임∙앱 결제액 크게 는다 MO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최근 4년간 명절 시즌 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설 연휴 기간의 게임과 앱의 결제액 증가율이 추석 기간에 비해 약 2배 이상에 달...

조건희 / 2021-02-09

복싱스타, 최강자를 가린다 마스터 리그 업데이트 MO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마스터 리그를 업데이트했다.

조건희 / 2021-02-09

퍼즐오디션, 설 이벤트 전개 MO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에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2-09

[컨콜] 게임빌, 2021년 기점으로 게임 사업 이익 창출 위해 다양한... MO

게임빌은 9일, 2020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와 함께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동수 / 2021-02-09

[컨콜] 컴투스, 올엠 인수 등 적극적인 M&A으로 더욱 시너지 낸다 MO

이 회사는 2020년 4분기 매출은 1,348억 원, 248억 원으로 각각 전년대비 11.2% 증가, 22.8% 하락했다. 또 연간 매출은 5,089억 원, 영업이익은 1,129억 원을 달성했고, 각각 전년대비 8.4% 증가, 10.4% 하락했다.

이동수 / 2021-02-09

네오위즈, 2020년 영업익 603억… 전년비 85%↑ MO

네오위즈는 2020년 연간 매출액 2,896억 원, 영업이익 603억 원, 당기 순이익 652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대비 매출액은 14%, 영업이익과 당기 순이익은 각각 85%, 136% 증가한 수치이다. 특히, 매출과 영업...

이동수 / 2021-02-09

게임빌, 2020년 영업익 226억… 전년비 흑자전환 MO

게임빌은 지난해 연간 매출 1,328억 원, 영업이익 226억원, 당기순이익 150억원을 달성했으며, 4분기에는 매출 232억 원, 영업이익 0.3억 원, 당기순손실 26억 원을 기록했다.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10.8% 증가...

이동수 / 2021-02-09

컴투스, 2020년 매출 5,089억… 전년비 8.4%↑ MO

컴투스는 9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0년 연간 매출이 전년 대비 8.4% 증가한 5,089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업이익은 1,129억원, 당기순이익은 753억 원을 달성했다.

이동수 / 2021-02-09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