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마지막 앙크’ 대규모 업데이트

2023년 10월 27일 13시 19분 37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8 네번째 이야기 ‘마지막 앙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험 지역 ‘케메트’가 열렸다. 케메트는 ‘마지막 앙크’가 숨겨져 있는 고대 왕국으로, 죽음의 군대로부터 공격을 받아 죽음의 기운으로 가득찬 곳이다. 이 곳에서 사막의 성자 ‘케프리’와 함께 최후의 고대 유물 ‘앙크’를 찾기 위한 여정이 펼쳐진다. 새로운 적 ‘고대종 에레보스’는 크기가 작은 것부터 거대한 것까지 끝없이 등장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영웅들과 협동해야 한다.

 

새로운 적에 대항하기 위한 최상위 등급 ‘포스임팩트’ 영웅도 등장했다. 신규 소환사 ‘베다 아스트라이아’와 힐러 ‘샤르마 인푸’는 초월적인 힘을 갖춘 ‘오디세이아’ 세력의 영웅이다. 포스임팩트 영웅은 치명적인 기본 스킬과 더불어 특별한 ‘별의 능력’도 갖췄다. 총 5개의 스킬을 강화해 전투력을 증대시킬 수 있고, ‘포스의 길’에서 영웅별 스토리를 따라가며 각종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300만개’와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등 희귀 보상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영웅을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키는 ‘영웅 Full 강화권’과 ‘루비’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는 ‘퍼즐’과 ‘글자 수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