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니아, 클래스 5종 공개… 화려한 스킬 주목

2023년 06월 12일 15시 28분 36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주요 클래스 공개를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이달 1일 대검을 시작으로 총 5종의 클래스를 순차적으로 소개했다. 대검에 이어 원거리 공격에 능한 ‘활’, 파티에 필수적인 힐러 ‘지팡이’, 은신과 기습에 특화된 ‘단검’, 강력한 마법 공격을 선보이는 ‘오브’까지 각각의 클래스 영상을 통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인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화려한 스킬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는 역할을 했다. ‘제노니아’는 착용 무기에 따라 게임 플레이 중에도 자유롭게 직업과 역할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클래스 소개 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한 대작 MMORPG다. 대규모 PvP 콘텐츠 서버 ‘침공전’을 핵심 재미로 내세우며, 다양한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제노니아’ 시리즈를 함축한 시나리오도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요소다. 올인원 게임 플랫폼 ‘하이브(Hive)’를 통한 크로스플레이 지원으로 PC와 모바일 환경 어디에서나 최적화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한편,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인 사전 예약은 18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양한 플랫폼 내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도울 ‘크리에이터Z’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크리에이터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에게는 고급 방송 장비도 선물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