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의 PS5, XBOX 플랫폼 발매 발표

2022년 11월 04일 13시 54분 16초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과 루카스 필름(Lucas Film), 테러블 토이박스(Terrible Toybox)는 PC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 바 있는 원숭이 섬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의 PS5, XBOX 시리즈 S/X 버전의 발매 일정을 현지시간 11월 8일, 한국시간으로 11월 9일로 발표했다. 

 

1991년 발매된 원숭이 섬의 비밀 시리즈의 최신작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은 긴 시간을 지났음에도 여전히 가이브러쉬 쓰립우드를 이야기 속으로 이끌게 된다.

 

용감한 영웅, 가죽자켓 판매원, 강력한 해적 등 다양한 군상들과 캐러비안 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 끝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비밀을 확실하게 밝혀내게 될 것이다. 그의 옛 친구들과 함께가 아니라면 밀리섬으로 돌아왔다고 할 수 없을 것이다. 이번에도 가이브러쉬는 공해 상에서 악당 리척과 다시 한 번 맞붙게 될 예정이고, 새로운 해적 선장들도 이 파티를 난장판으로 만들고자 도착한 것으로 보인다. 

 

추가적인 콘솔 플랫폼으로의 발매와 함께 독일어 더빙 지원도 추가되었다. 엑스박스의 경우 게임패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