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옥령’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21년 08월 24일 15시 58분 08초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가 24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혈강호’만의 특별한 콘텐츠인 ‘옥령’에 ‘영식’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4종류의 ‘영식’은 고정 속성 외에도 ‘옥령’에 추가 패시브 효과를 부여하며, 유저들은 특수 효과를 가진 ‘영식’을 통하여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원작을 잘 녹여낸 ‘문파’ 시스템에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하사’는 문파 구성원들이 문파에 물자를 납부 가능하게 하며, 문주는 물자를 소모하여 문파원들에게 개인상을 지급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또한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하던 ‘황룡직진’ 이벤트가 재개된다. ‘황룡직진’은 매주 월, 화, 목, 토에 개방되며, ‘호협곡’의 어영지에서 참가가 가능하다.

 

그리고 ‘열혈강호’의 결혼 콘텐츠에 ‘휘장’시스템이 추가됐다. ‘캐릭터 휘장’은 20레벨 후 개인설정에서 ‘캐릭터 휘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두 번 터치하여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코스튬 ‘봄잎’, 신규 탈 것 ‘묘흔’, 암기 ‘영접편’, 표정 모음 ‘귀여운 토끼’, 기령 ‘녹촉’, 경맥으로 ‘양교’와 ‘음교’가 추가됐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