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영웅 3종 등장

2021년 08월 20일 13시 13분 21초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영웅) ‘미네르바’, ‘모노케로스’, ‘유니온센티널’ 3종이 등장했다. ‘미네르바’는 스피릿 계열 영웅으로 적에게 마법 피해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가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모노케로스’는 랜서 계열 영웅으로 메인 탱커를 지속적으로 밀어내는 스킬을 지니고 있어서 적의 포지션을 뒤섞는 등 창의적인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유니온센티널’은 아처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버프 스킬을 구사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새로운 영웅들은 ‘침공’ 콘텐츠의 보스로도 활약한다. 막강한 힘을 지닌 보스들이 등장하는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영혼석’, ‘크리스탈’, ‘골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기여를 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 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토리 챕터를 클리어하면 골드량이 30% 증가하고, 스태미너 사용량이 30% 감소하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가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수행형 콘텐츠, ‘님프의 대모험’은 신규 단계가 추가됐다. 새로운 배경과 미션이 더해져 이미 콘텐츠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모험과 보상의 기회가 마련됐다. ‘님프의 대모험’에 참여해 각 스테이지 마다 마련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