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26일 글로벌 정식 출시

2021년 08월 12일 14시 13분 54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8월 26일(목)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과 공식 게임 런처를 통해 전 세계 170여개국에 출시되며, 영어・중국어 간/번체를 비롯해 총 12개 언어를 지원한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미르4>는 지난 5일(목)부터 8일(일)까지 4일간 실시한 글로벌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탄탄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게임 스토리에 대해 크게 호평했으며, 모바일과 PC를 넘나드는 완벽한 크로스 플레이에도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 

 

특히, 글로벌 서비스에서 의도한 국가별 문파의 생성과 나아가 그들이 전쟁을 펼치면서 확대되는 국가전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 위메이드는 CBT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글로벌 서비스 완성도를 높인다.

 

<미르4>는 작년 11월 한국 출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 한국 주요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와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견고한 이용자층을 확보했다.

 

신비롭고 우아한 동양의 아름다움을 MMORPG 게임 속에 구현했다. 특히, ▲높은 수준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함께 성장하는 ‘문파’ ▲전략과 경쟁의 재미 '프리루팅'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내는 기연 등 미르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미르4>는 170여개국, 12개 언어로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버전은 블록체인 기술인 NFT(Non-Fungible Token)와 유틸리티 코인이 게임에 적용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캐릭터 및 흑철 자원 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