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유적 ‘초월 선지자의 방’ 업데이트

2021년 08월 10일 18시 46분 53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 유적의 ‘초월 선지자의 방’을 오늘(10일) 업데이트했다.

 

‘초월 선지자의 방’은 고대 유적 신규 난이도다. 이용자는 새로운 카마실비아 이야기 ‘빕 포레타 산장으로’를 진행해 입장할 수 있다. 고대의 유적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발텐’, ‘카부아밀레스’ 두 우두머리 몬스터 제압에 성공하면 ▲태초의 원소 ▲심연 등급 유물 ▲시간의 고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고대 유적은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고대의 비밀을 탐험하는 콘텐츠다. 친구 및 길드원과 협동할 수 있고 해당 난이도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반려동물 교환 시스템에 자동 교환 기능을 추가하고, 협동 토벌대 : 오핀 난이도를 조정해 공략의 재미도 높였다.

 

고대 유적 업데이트 기념 ‘고대 유적을 정복하라’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고대 유적 탐험에 필요한 ‘고대의 석판’ 사용 시 6세대 반려동물 카부아베베,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혼돈의 결정 등을 지급한다.

 

다가오는 광복절을 맞아 ‘광복절 기념 글자 모으기’ 이벤트를 17일까지 연다. 이벤트 지역 몬스터 제압을 통해 광복절 기념 글자를 모으면 ▲블랙펄 815개 ▲빛의 성수 815개 ▲광복절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