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목표 달성하면 능력치UP! ‘도감’ 시스템 추가

2021년 08월 06일 13시 09분 59초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감’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도감’은 ‘장비 도감‘, ‘재료 도감’, ‘기간제 도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비를 수집하거나 몬스터를 처치해 도감을 완성하면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 각종 능력치가 향상된다. 기간제 도감은 매월 1일 리셋되며 ‘강화석’과 ‘승급석’ 등을 모아 조건을 달성할 수 있다. 앞으로도 도감 시스템에서 새로운 종류의 도감을 늘려나가고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력한 7일 접속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무기/의상 코스튬 상자’와 ‘수호 요정’, ‘탈 것’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파티 이벤트’와 ‘거인의 핵’ 이벤트를 통해 ‘골드 패키지’, ‘문양석', ‘고대 불멸 조각 상자’, ‘혈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탈리온 런칭 이후 가장 유용하고 가치가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강력한 전력 상승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