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리움, 여름맞이 ‘보노보노’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2021년 08월 03일 13시 21분 40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아이들상상공장(대표 김영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이 여름맞이 8월 워터파크 테마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IP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노보노, 포로리, 너부리, 홰내기, 린 등의 친숙한 캐릭터들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인 ‘아로리’와 ‘도로리’까지 8월 한 달간 ‘어비스리움’에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새로이 추가된 ‘보노보노’ 캐릭터들은 여름 시즌에 맞춰 고래상어, 꽃게, 홍학 등 다양한 모양의 튜브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자유로운 조합을 통해 바닷속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콜라보 확장물도 함께 선보인다. 공개된 확장물은 수영장타일, 상어 포토존, 연결다리, 캐릭터 놀이기구(보노보노, 포로리, 너부리 3종) 등으로, 이용자들은 이를 자유롭게 배치해 자신만의 커다란 워터파크를 연출할 수 있다.

 

‘보노보노’ 콜라보 콘텐츠와 더불어 워터파크 고래, 구조요원 수달, 놀이기구 문어, 바나나보트 꽁치아재비 등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한 이벤트 물고기 14종과 물고기를 키워 심해로 데려올 수 있는 신 시스템 ‘작은 어항’, 그리고 신비의 알 조류 라인업에 ‘호금조’도 업데이트 된다.

 

플레로게임즈는 ‘보노보노’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특별 합성 물고기로 ‘미니튜브 린’을, 8월 빙고 이벤트 최종 보상으로 ‘미니튜브 도로리’를, 행운의 조개 특별 뽑기 캐릭터로 ‘미니튜브 홰내기’를 추가하여 ‘어비스리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콜라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산호석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산호석 레벨업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한정 물고기 ‘수영모자 오리’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8월 내내 게임 안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