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펫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2021년 07월 05일 16시 35분 27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펫 시스템 업데이트를 7월 2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포링, 마리오네트, 오본느, 본건 등 총 19종의 신규 펫이 추가된다. 펫은 모험가가 먹이를 주고 전투도 진행하면서 성장시킬 수 있으며 펫의 능력치에 따라 캐릭터의 능력치도 증가한다. 아기 몬스터를 연상시키는 외형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취향과 능력치에 따라 펫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필드에서 만나는 몬스터를 포획하면 펫 알을 획득 가능하며 이를 부화시키면 해당 몬스터를 펫으로 얻을 수 있다. 펫은 6가지 자질과 0~2가지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높은 수치의 자질과 좋은 특성을 가질수록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며 영혼이슬을 사용해 펫의 자질을 높일 수 있다. 펫 장비 던전에서 구할 수 있는 전용 장비와 펫 전용 스킬로도 펫을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귀여운 펫도 데리고 다니며 보다 효율적인 전투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이벤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그라비티는 7월 6일(화) 오후 7시에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이벤트 기념 ‘라이브 당기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