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싱:그레이 레이븐, 출시 일정 7월 8일로 확정

2021년 07월 01일 15시 40분 11초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의 출시 일정을 7월 8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출시 전 두 차례 CBT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안전성과 게임 내 핵심 콘텐츠에 대한 테스터들의 반응을 최종 점검했다. 특히, 1, 2차 CBT 모두 기존 목표 모집 인원 수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들이 참가 신청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게임에 대한 관심은 사전예약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며, 70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세기말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SF 판타지 분위기의 모바일 게임이다.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정교한 3D 캐릭터 디자인, 콘솔 게임을 능가하는 호쾌한 타격감과 짜릿한 전투 체험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고유 전투 시스템 ‘3체인 시스템’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3체인 플레이 시스템은 독창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하는 요소로, 이용자는 기본 공격을 통해 적색, 황색, 청색의 스킬볼을 랜덤으로 획득하여 전투 중 적재적소에 사용해 스킬볼의 다양한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같은 색상의 연속된 스킬볼을 사용하여 1~3체인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활용할 수 있다.

 

3체인을 완성하면 캐릭터 각각의 강력한 QTE 공격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각 구조체는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QTE 공격 효과를 가지고 있어 이용자는 구조체 특성을 잘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전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또한, 각 구조체는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조체 특성에 따라 발동되는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이용자는 무수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적의 공격에 피격당하기 직전에 회피를 사용해 초산 공간에 진입할 수 있다. 초산 공간에 진입하면 스킬볼 개수에 상관없이 3체인 효과가 발휘되므로 이용자는 더욱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초산 공간에서는 12초의 쿨타임이 존재하지만 다른 구조체와 교체하면 쿨타임은 리셋된다. 또한, 회피도 연속으로 사용하면 쿨타임이 발생하기에 이용자는 적재적소에 사용해야 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적에게 대미지를 입혀 충분한 에너지를 축적해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공격 효과와 화려한 전투 액션을 자랑하는 필살기를 통해 이용자는 적에게 더욱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이용자는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동시에 B급 캐릭터라도 최고 등급인 SSS+까지 올릴 수 있는 육성 시스템,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기숙사 시스템 등을 통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추가로 각각의 개성이 담겨있는 의식을 장착하여 더 강력한 구조체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구조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중국과 대만, 일본 등 글로벌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 이상을 달성한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국내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오픈 시 5개의 S급 구조체 중 이용자가 선택한 구조체를 선물하고, 사전예약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인게임 필수 아이템을 비롯해 ‘한정의식-후루루’, ‘쿠로 가구 세트’, ‘루시아·홍련 새벽녘 코딩’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인증 이벤트를 통해 매주 20명의 참여자에게 추첨의 방식으로 2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고,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삼성 갤럭시 S21 울트라 5G, 루시아·여명 아크릴 스탠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퍼니싱:그레이 레이븐’은 국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 서버 한정의식 ‘루시아·피크닉’을 사전예약 70만 달성 추가 보상으로 준비했다. 70만 명 달성 시 이용자는 해당 보상 2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런칭 후 출석 이벤트-초보자 목표를 통해 각각 2세트씩 추가로 수령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