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시즌 3 신규 장수 소개

2021년 06월 25일 13시 33분 57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시즌 3에서 추가될 신규 장수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즌 3에는 난세의 지혜로운 책사 가후, 동오 대도독 노숙, 조위 대장 학소가 대표적으로 합류한다. 이 외에도 삼국지 역사에서 실제로 활약한 장수가 다양하게 등장할 예정이며, 시즌 3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즌 3에서는 네 가지 새로운 병종 전법 청주병(창병), 호위군(방패병), 금범적(궁병), 상병(기병)이 업데이트 되므로 병종 전법의 판세가 많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용자 입장에서 진용의 제한에서 벗어나 다양한 조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사건 전법을 추가할 예정이다.

 

시즌 3 업데이트를 앞두고 시즌 2 막바지 준비에 이른 ‘삼국지 전략판’은 글로벌 5,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한 전략 게임이다. 실제 삼국지 역사 속 영토는 물론 당시 활약한 장수들을 게임으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사실적이면서도 정교한 전략을 구사하여 전투 및 전쟁의 승패를 뒤바꾸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