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GM’, 4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2021년 06월 22일 13시 39분 13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출시 4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되어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17년 글로벌 야구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 'MLB 9이닝스GM’의 4번째 생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간단한 참여 만으로 게임의 재미는 물론 각종 혜택들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오는8 월 30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대규모 선수 영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리쿠르팅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메이저리그의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중 자신이 선호하는 리그를 선택해 총 50명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스킬 변경권’, ‘올스타 레코드’ 등 각종 인기 아이템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최고 등급 ‘얼티밋 선수’를 비롯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 얼티밋 토큰 등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배지’도 게임 유저 모두에게 선물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쿠폰’을 통해서도 원하는 선수와 스킬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및 ‘위시 스킬 선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4년 동안 'MLB 9이닝스GM’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의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온라인 시상식 ‘4주년 어워즈’도 마련했다. 시상 분야는 ‘리그ㆍ토너먼트ㆍ아레나 최다 승자’, ‘역대 최다 출석자’ 등 다양한 부문으로 나눠졌으며, 게임 내 각종 콘텐츠에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구단주를 비롯해 누구보다 꾸준히 플레이를 즐겨준 유저들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수상자들에게는 얼티밋 선수, 얼티밋 토큰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 선물과 함께 어워즈 수상자를 증명하는 특별한 전용 배지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