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삼국, 홍보모델 장혁 발탁

2021년 05월 28일 14시 07분 57초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의 홍보모델로 배우 ‘장혁’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장혁’은 ‘본 대로 말하라’, ‘보이스’, ‘나의 나라’, ‘기름진 멜로’, ‘돈꽃’ 등 사극과 현대극의 경계 없이 각종 장르를 아우른 폭넓은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다.

 

특히 로맨틱코미디부터 드라마, 액션 스릴러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화수분같은 매력을 발산, 지난 2010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데 이어 2014년 MBC 최우수 연기상, 2015년 KBS 우수 연기상, 2017년 MBC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꾸준히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장혁’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변화무쌍한 재미 갖춘 ‘그랑삼국’의 게임성과 잘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그랑삼국’은 유명 장수들이 총출동하는 삼국지 총력전 RPG로, 화려한 스킬 모션과 호쾌한 협공기술, 시원한 타격감이 일품인 모바일 RPG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픈하는 신규 서버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한국 스페셜 무장 이순신(전설등급)과 체력단, 전설 장비 선택 상자 등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