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궁정 RPG ‘여왕천하’ 양대마켓 정식 출시

2021년 05월 27일 14시 43분 43초

킹넷 홍콩(Kingnet HK)은 자사의 여성향 모바일 게임인 ‘여왕천하’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여왕천하’는 궁정의 운명을 손에 쥐고 있는 유일한 여왕이 되어 메인 스토리를 풀어나가며 색다른 삶을 펼쳐나갈 수 있는 콘셉트의 게임이다.

 

이용자는 지혜와 기지를 발휘하여 게임 속 각 상황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고, 메인 스토리 흐름을 원활하게 이끌어가야 하는 임무를 받게 된다. 개성이 뚜렷한 NPC들을 상대하면서도 그들을 궁중으로 영입해 나라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게 할 수도 있다.

 

여기에 다양한 의상을 수집하고, 취향에 맞는 코디를 통해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다양한 의상과 장신구는 게임 내 이벤트와 에피소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의상은 캐릭터의 매력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따라 어울리는 의상을 선택하면 사건 해결 및 다른 NCP의 속성을 효과적으로 강화할 수도 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여왕천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거나 출석을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다운로드 후, 1일차 출석체크 시 게임 내에서 포획해야 하는 ‘요령’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연속 출석 이벤트 참여시 의상 제작 재료와 시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정 미션 수행을 완료하여 구미호와 애완동물, 보물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