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1, 원스토어 정식 출시

2021년 05월 27일 14시 19분 56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쳐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 내 완벽히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최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컴프야2021’의 원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2021 Live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고급 골드팩’ 등 게임 초반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원스토어에서 마련한 특별 할인 쿠폰까지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컴프야2021’은 이번 원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할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PVP콘텐츠 ‘실시간 대전’에 순위 시스템 방식이 새롭게 추가됐다. 매 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랭킹 시즌’을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컴프야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수카드로 손꼽히는 ‘레전드 카드’에 신규 라인업 6종이 추가됐다. 이만수, 마해영, 송진우, 김재현, 박용택, 심정수 등 한국 프로야구를 풍미했던 전설의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레전드 카드’는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능력치는 물론 구단과 연도에 상관없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덱구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