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21년 04월 26일 14시 17분 34초

웹젠의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이 정식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운영한다.

 

웹젠은 어제(4월 25일)부터 '뮤 오리진'의 6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과 커뮤니티 이벤트로 구성되며, 이벤트별로 참여 보상이 다양하다.

 

먼저, 4월 29일까지 게임을 즐기고 혜택을 받는 '스페셜 이벤트'가 열린다. 한 번만 접속해도 '[장신구] 6주년 고깔모'와 '행운의 별' 등을, 이벤트 기간에 연달아 접속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칭호] 6th Anniversary'와 '날개 코스튬' 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게임 내 곳곳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6주년과 관련된 수집 아이템을 모으면 '[칭호] 6주년 용사' 등 여러 보상과 바꿀 수도 있다.

 

웹젠은 ‘뮤 오리진’ 공식 카페에서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커뮤니티 활성화에 나선다.

 

4월 28일부터 5월 3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를 포함해 각종 아이템을 증정한다. 동시에 5월 4일까지 공식 카페에 출석하면 선물을 준다.

 

이외에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플러스 이벤트’와 ‘몽환의 석판’ 이벤트도 선보여 이용자의 적극적인 게임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2015년 출시된 '뮤 오리진'은 출시 초반부터 국내 앱 마켓 매출순위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모바일 MMORPG 시장의 전성기를 열었다. 이후 6년이 지난 현재까지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