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장동민과 게임 유저가 함께하는 토크쇼 예고

2021년 04월 23일 15시 01분 24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2차 토크쇼를 진행 예정이라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2차 토크쇼는 지난달 11일에 선보인 특별 방송에 이어 편성한 프로그램이다. 장동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옹테레비에서 진행된 1차 토크쇼가 호평을 받으면서 시리즈로 기획해달라는 이용자 의견이 많았고, ‘삼국지 전략판’은 이에 화답하여 2차 토크쇼를 준비했다.

 

1차의 경우 셀럽 4인방이 삼국지와 ‘삼국지 전략판’을 연계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의 토크쇼였다면, 2차는 이용자를 직접 선정하여 함께 진행하는 형식으로 꾸밀 예정이다. 2차 토크쇼는 장동민이 MC를 맡아, 초대한 이용자와 함께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삼국지 전략판’만의 삼국 스토리와 시즌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 시리즈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PC가 아닌 모바일로 재구성한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 SLG다. 코에이가 확립한 삼국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고유의 아트 디자인, 탄탄하게 설계된 내정 시스템, 사실 기반의 대규모 스케일을 자랑하는 삼국 영토, 무수한 전략 요소 등을 모두 담아냈다.

 

이용자는 자신이 소유한 영토를 바탕으로 세력을 확장하면서 다른 이용자와 만나 천하통일을 목표로 같은 연맹에 속하거나 적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대규모 이용자가 얽히는 전장에서는 산과 강, 바다 등의 지형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치열한 전략을 펼치며 두뇌 싸움을 즐기며 몰입할 수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토크쇼의 두 번째 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에는 큰 호응과 많은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이후로도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는 삼국지 전략판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