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서비스 6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2021년 04월 22일 13시 39분 0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메피스토(Mephisto)’를 선보였다. 또 ‘프로페서 X’의 ‘클래식’, ‘아이언맨’의 ‘슈피리어 아이언맨’, ‘미스터 판타스틱’의 ‘메이커’ 등 새로운 유니폼 6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파견 임무’를 오픈했다. ‘파견 임무’는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방치형 콘텐츠로 각 지역에 영웅을 파견해 지역 치안을 강화하는 모드이다. 파견 영웅의 성장 점수에 따라 주기적인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고난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파견 슬롯을 확장하면 영웅을 추가로 ‘파견 임무’에 투입하여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메피스토’와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모르도 남작’ 등 영웅 7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인비저블 우먼’과 ‘휴먼 토치’, ‘씽’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아울러,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UI(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했다.

 

넷마블은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주년 당일인 4월 30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티어-3 영웅 선택권’과 ‘6주년 기념 특수 아이콘(‘샤론 로저스’의 ‘정의의 진격’)’을 선물한다.

 

또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200수정’, ‘잠재력 강화권’, ‘오딘의 축복상자’ 등을 지급하고, 오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고급 유니폼 강화권(신화)’, ‘티어-2 고급 승급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