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이닝스GM, 새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2021년 04월 01일 13시 26분 47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MLB 9이닝스GM(General Manager)’이 새 시즌 메이저리그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MLB 9이닝스GM’은 유저가 MLB 팀의 감독 겸 단장이 되어 선수 영입부터 훈련, 경기 진행까지 구단의 모든 것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실제 MLB 선수들의 정보와 이미지는 물론 구단별 로고 및 유니폼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상위 등급 선수 도입과 레전드 선수들 추가로 선수 영입과 구단 운영의 재미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마련했다.

 

먼저, 기존 게임 내 최고 등급 ‘몬스터 선수’의 상위 버전으로 볼 수 있는 ‘얼티밋 선수’가 새롭게 추가됐다. ‘얼티밋 선수’는 높은 능력치는 물론 해당 선수들만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효과까지 추가로 부여된 게 특징이다. 또한, 역대 메이저리그 MVP, 올해의 신인상, 골든 글러브 수상 선수 등 메이저리그를 빛낸 레전드 선수들도 대거 추가돼 선수 구성의 다양성을 한층 더했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한 가이드 시스템을 대폭 개편했으며,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즐기고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해 게임의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한편, 'MLB 9이닝스G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7일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선수 영입권은 물론 선수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