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이벤트 스테이지 '리와인딩 브리즈' 공개

2021년 03월 26일 14시 05분 38초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리와인딩 브리즈’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리와인딩 브리즈’는 오퍼레이터(캐릭터)들의 고향과 로도스 아일랜드로의 정착을 다룬 옴니버스식 스토리를 담고 있는 신규 이벤트로, 오는 4월 1일까지 플레이하면 ‘버려진 시계 다이얼’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버려진 시계 다이얼’을 이용해 4월 4일까지 게임 내 벼룩시장에서 스카이파이어의 지질학 후배인 이벤트 한정 오퍼레이터 5★ 민트는 물론 민트의 증표, 기록 조각, 가구 부품, 고급 육성 재료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강력한 마법 공격력과 마법 저항 무시 특성을 지닌 6★ 가드 수르트와 5★ 스나이퍼 에이프릴, 5★ 캐스터 민트, 4★ 가드 아렌 등 신규 오퍼레이터가 업데이트됐다.

 

신규 오퍼레이터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헤드헌팅 ‘언팩터트 마그마’를 통해 채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이전부터 거친 콘셉트의 컬렉션을 선보인 비타필드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 ‘스즈란-웨이스트랜드 블로섬’, ‘레온하르트 – 트레져 엑스퍼트’, ‘에이프릴 – 파시크’와 염국 스타일 거실 신규 테마 가구를 구매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