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혼, 홍보 모델 곽도원 발탁

2021년 03월 19일 14시 25분 44초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혼’의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곽도원’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배우 ‘곽도원’은 시대극부터 코미디, 액션 배역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연기파 배우다.

 

연극배우로 데뷔한 그는 14년간의 극단 생활 끝에 충무로에 입성,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검사 역할을 맡아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변호인’, ‘곡성’, ‘강철비’ 등을 통해 대체 불가 명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진중하면서도 강렬한 한 방을 보여주는 ‘곽도원’의 다채로운 매력이 만가지 전략으로 전투 조합의 묘미를 보여주는 ‘삼국지혼’의 특성과 잘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회사 측은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지난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CBT를 진행했으며, 그간 보내준 유저 의견을 적극 수렴해 막바지 담금질에 힘을 쏟고 있다.

 

이 게임은 공식 사전예약은 물론 구글 플레이를 통한 사전예약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자 모두에게 장수 소교와 금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